고객 응대 영역(Engagement)과 고객 서비스 운영 영역(Operations) 양자 모두에서, 어떻게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할 수 있을까요?
통신 서비스 장애로 고객, 파트너 또는 직원의 서비스가 중단되면 막대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되며, 뿐만 아니라...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토대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가이드는 어떻게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전체 IT 서비스와 운영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가이드에 소개된 3단계에 따라 성장에 맞춰 확장하고, 생산성을...
변화의 물결 속에서 성공하려면 기업은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진해야 합니다. 하지만 투자를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요? 이 보고서에서 NTT DATA와 ServiceNow의 새로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변화에 앞서가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혁신을 실현하는 다음 단계는 무엇인지, 글로벌...
Gartner, Inc.에 따르면 4년 이내에 대기업의 약 4분의 3이 IT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시민 개발 이니셔티브에 최소 4개의 로우코드 도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참고 자료에 포함할 각주: Gartner 2019, "기업용 로우코드 응용 프로그램...
오늘날 Digital Native 기업들은 전통적인 회사들과는 달리 IT 시스템 대부분이 그 회사의 사업 모델 즉 외부 서비스를 이루는 핵심이 되고 있고, 이 IT 시스템은 데이터센터와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에 상호간에 연결되어 마치 하나의 시스템처럼 구축되어 있거나 클라우드...
자산 집약적 기업은 운영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 성숙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APM기능을 통합 할 수 있도록 EAM솔루션을 발전시킴으로써 기업은 예측 및 규정 유지 관리에 필요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와 자동화된...
기술 팀은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혁신해야 한다는 압박을 그 어느 때보다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산이나 인력을 추가하지 않고 어떻게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개선을 추진할 수 있을까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비용을 절감하는 3단계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자산 집약적 기업은 서비스 수준 계약(SLA)을 충족하고 자본 지출을 최대한 활용하며 자산 실패로 인한 비즈니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산 투자를 최적화하려고 합니다. 효과적인 자산 투자 계획(AIP)을 통해 기업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우리가 일하는 방식과 장소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극적인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원격 근무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이 COVID-19 팬데믹 이전에 이미 진행 중이었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는 지금 시대의 새로운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 갑자기, 그리고 필연적으로 가속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