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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4 14, 2022

앱 기반 디지털 혁신

Gartner, Inc.에 따르면 4년 이내에 대기업의 약 4분의 3이 IT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시민 개발 이니셔티브에 최소 4개의 로우코드 도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참고 자료에 포함할 각주: Gartner 2019, "기업용 로우코드 응용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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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6 21, 2022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비용 절감을 위한 3단계

기술 팀은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혁신해야 한다는 압박을 그 어느 때보다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산이나 인력을 추가하지 않고 어떻게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개선을 추진할 수 있을까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비용을 절감하는 3단계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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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6 21, 2022

혁신 2022: 10년간의 격변 속에서 디지털 혁신 로드맵 확장

변화의 물결 속에서 성공하려면 기업은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진해야 합니다. 하지만 투자를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요? 이 보고서에서 NTT DATA와 ServiceNow의 새로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변화에 앞서가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혁신을 실현하는 다음 단계는 무엇인지,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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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xagon
발행일: 12 21, 2022

기업 설비 자산 관리(EAM)가 자산 성과 관리(APM)로 진화해야 하는 이유

자산 집약적 기업은 운영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 성숙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APM기능을 통합 할 수 있도록 EAM솔루션을 발전시킴으로써 기업은 예측 및 규정 유지 관리에 필요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와 자동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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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xagon
발행일: 12 21, 2022

설비자산 투자 계획 전략 수립을 위한 4가지 주요 고려 사항

대부분의 자산 집약적 기업은 서비스 수준 계약(SLA)을 충족하고 자본 지출을 최대한 활용하며 자산 실패로 인한 비즈니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산 투자를 최적화하려고 합니다. 효과적인 자산 투자 계획(AIP)을 통해 기업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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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3 02, 2022

[서비스나우] 하이퍼 AIOps를 통한 IT 운영 혁신 방안 제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반으로 IT 운영 환경이 확장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IT 운영에 대한 보다 지능적이고 통합된 관리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필요가 대두되었습니다.  이에 이 영상에서는 IT 운영에 대한 지능화, 자동화를 지원하는 하이퍼 AIOps 플랫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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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2 25, 2022

[서비스나우] AI옵스 플랫폼으로 IT 운영을 혁신하라 - IT 운영의 새 패러다임 서비스나우의 ‘하이퍼 AI옵스’

AI옵스(AIOps)는 ‘IT 운영’에 ‘인공지능’을 접목한다는 개념이다. 이 접근법이 IT 운영에 미치는 영향은 실로 상당하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AI옵스를 도입할 경우 기존 10~15%에 그쳤던 IT 운영 자동화 영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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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l EMC

Forrester: Dell EMC PowerScale OneFS 운영 체제가 미치는 총 경제 효과(TEI)

Dell Technologies는 Forrester Consulting에 TEI(Total Economic Impact™) 연구를 의뢰하여 Dell EMC의 PowerScale OneFS 운영 체제(이전의 Isilon)를 배포했을 때 기업이 실현할 수 있는 잠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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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4 14, 2022

크리에이터 워크플로우 지식 안내서

이 크리에이터 워크플로우 지식 문서에서는 의료, 연구, 정부, 소매, 보험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활용 사례를 통해 다음에 대해 알아봅니다. 로우코드로 신속한 앱 구축 사용자가 좋아하는 경험 제공 무분별한 확산 없이 앱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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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4 14, 2022

ServiceNow를 통한 엔터프라이즈급의 로우코드 도입 사례: 실제 고객을 통해 배우는 백서

AI 및 하이퍼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간소화할 수 있는 기회는 “지금(NOW)”입니다. 모든 비즈니스 기능 및 분야 전반의 비즈니스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자동화를 통한 확장에 관한 간략한 설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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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6 21, 2022

디지털 중심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3단계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토대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가이드는 어떻게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전체 IT 서비스와 운영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가이드에 소개된 3단계에 따라 성장에 맞춰 확장하고, 생산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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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3 02, 2022

[서비스나우] 단순한 플랫폼이 어떻게 복잡한 장애를 굴복시키는가?

고객 응대 영역(Engagement)과 고객 서비스 운영 영역(Operations) 양자 모두에서, 어떻게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할 수 있을까요? 통신 서비스 장애로 고객, 파트너 또는 직원의 서비스가 중단되면 막대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되며, 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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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6 21, 2022

현대적인 디지털 경험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방법

오늘날 비즈니스 혁신을 촉진한다는 것은 민첩성 향상, 고객과 직원의 경험 향상, 기업 성장 가속화를 의미합니다. 어디서부터 출발해야 할까요? 이 백서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효율성을 발견하며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확인하고, 인텔리전트 기술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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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
발행일: 3 02, 2022

[서비스나우]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End to End 통합 IT 서비스 관리 및 선제적 장애관리 구축하기

오늘날 Digital Native 기업들은 전통적인 회사들과는 달리 IT 시스템 대부분이 그 회사의 사업 모델 즉 외부 서비스를 이루는 핵심이 되고 있고, 이 IT 시스템은 데이터센터와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에 상호간에 연결되어 마치 하나의 시스템처럼 구축되어 있거나 클라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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